들어가기전
본 프로젝트는 2023년 12월에 그로스해킹을 적용한 디지털 마케팅 수업에서 진행한 프로젝트이다. 이 프로젝트에선 썸트렌드와 같은 플랫폼을 활용하여 시장을 정성적, 정량적 방법으로 조사하고 분석하며 모 맥주회사의 브랜딩 방향을 제안까지 하였다.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선 모 회사의 고객층을 세분화하고 타겟층을 명확하게 하여 브랜딩 방향성을 설정하여 제안까지 하였다.
본 프로젝트는 2023년 12월에 그로스해킹을 적용한 디지털 마케팅 수업에서 진행한 프로젝트이다. 이 프로젝트에선 썸트렌드와 같은 플랫폼을 활용하여 시장을 정성적, 정량적 방법으로 조사하고 분석하며 모 맥주회사의 브랜딩 방향을 제안까지 하였다.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선 모 회사의 고객층을 세분화하고 타겟층을 명확하게 하여 브랜딩 방향성을 설정하여 제안까지 하였다.